티스토리 뷰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드라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드라마 는 TVN 채널을 통해 2022년 6월 6일부터 2022년 7월 26일까지 방영이 되는 월화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의 특징은 판타지, 로맨스, 휴먼, 미스터리 를 보여주고 있으며, tvN, TVING,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방송을 놓치신 경우 쉽게 모바일 어플 또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곳을 이용하시면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회원가입 없고 무료로 보고싶은거 다운받아 볼수 있어서 좋으며, 음향부분은 소리가 안나온다고 하는 사람도 있던데 MX 플레이어 깔아놓으면 다 쉽게 들을 수 있으며, 가장 큰 장점은 오늘한 드라마 및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무료이면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티비다시보기 사이트 를 대부분 상당하게 유용하게 이용하고 계십니다.

 

 

 

 

 

줄거리 내용은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 를 가지는 내용 입니다.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드라마 는 총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30 ~ 11:40  

방송 분량  
70분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장인물

 

주요 인물
여진구 : 은계훈 (28세) 역 - 셰프, 실종된 계영의 이란성 쌍둥이 오빠.
문가영 : 노다현 (28세) 역 - 지화양식당 수습직원

계훈의 주변 인물
박보경 : 장미숙 (53세) 역 - 계훈과 계영의 어머니, 철호의 아내.
안세빈 : 은계영 (실종당시 10세) 역 - 계훈의 이란성 쌍둥이 여동생. 밝고 구김 없는 성격으로 오빠 은계훈을 놀리면서도 늘 의지하던 아이, 아직도 생사불명으로 은계영 실종 사건은 장기 미제 사건으로 남았다.
권혁 : 은철호 (55세) 역 - 계훈과 계영의 아버지. 지화동 유일의 병원이던 '은내과'의 원장, 인품 좋던 의사, 다정한 가장이었지만 은계영 실종 이후 병원일도 집안일도 내팽개치고 딸을 찾아 전국을 헤맨다.
우미화 : 장미선 (51세) 역 - 계훈과 계영의 이모, 미숙의 언니. 미숙집 근처에 살면서 미숙을 보살핀다. 진심으로 동생을 안타까워하고 계훈을 안쓰럽게 여긴다.

다현의 주변 인물
김지영 : 홍복희 (50세) 역 - 다현의 어머니, 춘옥전골 사장. 춘옥의 딸.
예수정 : 나춘옥 (68세) 역 - 다현의 외할머니, 복희의 어머니. 조용하지만 센 할머니.

지화지구대
송덕호 : 지원탁 (28세) 역 - 지화지구대 순경, 민조의 옛 연인.
이봄소리 : 황민조 (28세) 역 - 지화지구대 경사, 원탁의 옛 연인.
김찬형 : 안정호 (48세) 역 - 지화지구대 경위, 은계영 실종 당시 지화지구대 순경이었다.
유성주 : 서영환 (57세) 역 - 지화지구대 대장. 스스로 성격 좋고 열린 사람이며 존경 받아 마땅한 어른이라 생각하지만 사실은 밴댕이 소갈딱지.
김태백 : 남규원 (35세) 역 - 지화지구대 순경
유동훈 : 봉성우 (28세) 역 - 지화지구대 순경

지화양식당
이석형 : 차진후 (27세) 역 - 셰프, 계훈의 후배.
이봄 : 이은정 (30세) 역 - 셰프

지화동 사람들
이규회 : 한의찬 (56세) 역 - 비정규직 노동자
김현 : 조재숙 (51세) 역 - 에어로빅 강사, 창수의 아내.
최재섭 : 고창수 (51세) 역 - 성인 게임방 공동운영, 재숙의 남편.
박지아 : 박선화 (46세) - 민철의 아내, 어리숙하고 착하지만 나름 의뭉스러운 구석도 있다.
유정호 : 김민철 (49세) 역 - 택시 기사, 선화의 남편. 헐렁헐렁 건들건들 여기저기 참견하기 좋아하는 성품. 하지만 정작 가족에겐 무심한 편이다.
미상 : 양동숙 (54세) 역 - 동남의 아내. 복희와 매일 서로 구박하고 빈정대면서도 친한 사이.
미상 : 조동남 (53세) 역 - 건설노동자, 동숙의 남편. 옆구리를 쿡 쿡 찔러대도 아 소리 한 번 안 하는 곰 같은 남자.
서동갑 : 이영훈 (46세) 역 - 지화시장 생선가게 운영
미상 : 강미진 (49세) 역 - 부동산 운영
미상 : 황선녀 (50세) 역 - 가발 가게 운영, 18년 전 신내림 받은 지 얼마 안 돼 나름 신발 날리던 무당

그 외 인물
신재휘 : 이진근 (28세) 역 - 다현의 스토커. 겉보기엔 얼핏 멀쩡하지만, 색정형 망상장애와 과대형 망상장애를 갖고 있고, 폭력성향도 심한 사이코패스가 아닐까 싶다. 구여친 혹은 진근이 스토킹하던 여자들의 행방이 묘연하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진실한 사랑을 찾아 헤맨다 어쩐다 헛소리하며 지내다가 다현을 보자마자 운명이라 (저 혼자) 확신한다.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드라마 시청을 놓치신 경우 상단에 알려드린 TV 편성표의 재방송 시간을 이용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만나 보실 경우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네요. 네이버 3분 미리보기를 통해서 일부 시청도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무료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