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느라기 시즌2 등장인물 무료 재방송 넷플릭스 다시보기

 

 

 

 

며느라기 시즌2 드라마는 시즌1에 이어 카카오TV 오리지널로 8일 첫 공개가 되었고 방송시간 및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를 소개 드립니다. 시즌1이 주인공 민사린(박하선)의 결혼 이후 맞닥뜨린 ‘며느라기(결혼한 여성이 시집 식구에게 예쁨 받고 칭찬 받고 싶은 시기를 뜻함)’를 보여줬다면, 시즌2는 임신ㆍ출산ㆍ육아와 이혼을 주요 ‘문제 상황’으로 등장시킨다. 수신지(본명 신지수)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즌1과 달리 시즌2는 유송이 작가가 극본을 쓴 창작 드라마 입니다.

방송을 놓치신 경우 쉽게 모바일 어플 또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곳을 이용하시면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회원가입 없고 무료로 보고싶은거 다운받아 볼수 있어서 좋으며, 음향부분은 소리가 안나온다고 하는 사람도 있던데 MX 플레이어 깔아놓으면 다 쉽게 들을 수 있으며, 가장 큰 장점은 오늘한 드라마 및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무료이면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티비다시보기 사이트 를 대부분 상당하게 유용하게 이용하고 계십니다.

 

 

 

 

민사린은 졸업 후 우연히 대학 동기 무구영을 만나 연인이 되었고 많은 축복 속에 결혼했다. 사린이는 구영이와 함께 눈 뜨는 행복한 아침을 갖게 되었지만, 며느리로서 그녀가 할 것으로 기대되는 여러 가지 일도 얻게 되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린이는 궁금해졌다. 한 번도 좋은 며느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 없었던 자신이 왜 스스로 예쁨 받는 며느리가 되고자 애쓰고 있는지를.

며느라기는 갓 결혼한 여자 주인공 민사린을 통해 가정에서 가부장 제도가 어떤 모습으로 존재하고 작용하는지 그리고 우리 사회는 어떻게 그것을 받아들이게 하는지를 담담하게 보여준다.

며느라기 2 드라마는 민사린과 무구영(권율) 부부는 임신 사실 앞에서 완전히 상반된 반응을 보이면서 기뻐하는 무구영 옆에서 민사린은 “축하받을 일인지 잘 모르겠다”며 심란해하고 “억울한 기분이 든다”고 독백하게 됩니다. 영이는 아무 것도 달라진 게 없는데 내 일상만 변하는 거 같았으며 개인적으로 전형적인 설정 뒤에 펼쳐질 갈등상황을 예상하게 됩니다. 그리고 며느라기 시즌2 방송은 총 12회, 매회 20분 분량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에서 공개가 됩니다.

 

 

 

 

 

 

 

 

 

 

 

 

 

 

 

 

방송채널 : 카카오TV

방송시간 : 1월 8일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몇부작 :12부작

등장인물 : 박하선, 권율, 문희경, 김종구, 강애심, 백은혜, 조완기, 최윤라, 최태환

 

 

 

 

며느라기2 줄거리 소개 -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기 위해 첫 발을 내딛는 사린에게

예상치 못한 소식이 찾아온다.

다시보기는 카카오TV와 웨이브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며느라기2 드라마를 만약 본방사수를 놓치신 경우 상단에 안내 드린 카카오 tv 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방송회차별로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시청하실 경우 넷플릭스를 통해 즐감 하시길 바랍니다. 원작이 따로 있는 며느라기는 작가 수신지의 웹툰 며느라기  한국의 고부관계를 다룬 이야기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무료다시보기